본문 바로가기
Tasty Kitchen/음료, 술

블루베리 캐슈넛 쥬스

by 즐거운 취향 MyT 2012. 4. 30.

 

 

아침에 꼬맹이 밥먹여 보내고 시간이 여의치 않을 때 휘리릭 갈아서 만드는 건강쥬스 소개 합니다. 우유와 바나나가 들어가서 한 잔만 마셔도 속이 든든하죠...

쥬서기, 녹즙기, 도깨비 방망이, 믹서 등등 여러가지 써 보았습니다만, 걍 제일 간편하고 빨리 만들 수 있는게 미니믹서기인 것 같습니다. 씻기도 수월 하구요...

늘 아침을 쫓기는 직장맘으로서는 신속, 간편을 추구할 수 밖에 없습니다. 하지만 그 와중에 나름대로 건강을 챙겨 봅니다.

 

 

[재료]

냉동 블루베리 20알정도, 바나나 1개, 딸기 2개, 캐슈넛 10~15개, 물100ml, 우유100ml

만드는 방법은 다 같이 넣고 갈면 됩니다.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코스트코 구입 냉동 블루베리... 블루베리는 항산화 식품으로 눈건강과 노화 방지에 최고라는 것은 이미 다들 아시죠... 

저는 쥬스나 잼으로 만들어 먹습니다.

딸기, 블루베리, 캐슈넛, 바나나... 쥬스 만들떄 바나나는 항상 꼭 넣습니다.

단맛을 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슈가 스팟(Sugar Spot)이 생길 때까지 놔 뒀다 먹습니다.

그래서 마트에서 구매할 때 하나는 안익은 걸로 하나는 기한이 지난 할인 제품을 구매하기도 합니다.

매일 쥬스를 마시기 때문에 바나나가 떨어지면 안되거든요... ^^  

그리고 캐슈넛을 넣으면 쥬스가 고소한 맛도 나서 한층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.

 

유기농 우유와 생수. 우유만 넣고 갈면 좀 진해서 생수를 반씩 넣습니다.

 

다 넣고 이제 갈기만 하면 됩니다. 2잔 분량이에요...

 

 

  

 

   맛있는 블루베리 캐슈넛 쥬스입니다...

   바쁜 와중이지만 한 잔씩 챙겨서 마시기에 어렵지 않습니다.

   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 하니 평소에 이렣게 섭취한는 것도 좋겠습니다.

   향상 건강하시길... ^^

댓글0